삼척블루파워, 삼척 맹방유채꽃축제 일대 환경정화활동 실시
삼척블루파워, 삼척 맹방유채꽃축제 일대 환경정화활동 실시
  • 김세움
  • 승인 2023.04.0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블루파워, 포스코이앤씨 임직원 및 상맹방1리 마을회 주민들이 유채꽃 축제 행사장 환경정화 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척블루파워, 포스코이앤씨 임직원과 상맹방1리 마을회 주민들이 유채꽃 축제 행사장 환경정화 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삼척블루파워 삼척화력봉사단은 7일 '제19회 삼척맹방유채꽃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맹방1리마을회와 합동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 환경정화활동에는 삼척블루파워, 포스코이앤씨 임직원과 상맹방1리마을회 주민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축제장을 중심으로 주차장 내 폐현수막 수거, 도로변 솔가지 제거, 담배꽁초 및 생활쓰레기 정리 등 인근 환경 정화 활동에 힘을 모았다.

옥인환 삼척화력봉사단 단장은 "봄기운이 가득찬 유채꽃과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시간이었다"며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되는 삼척 대표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척맹방유채꽃축제는 이달 16일까지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는 '삼척맹방 유채꽃과 봄가득 희망가득'을 주제로 향토 먹거리 장터, 특산물 판매와 함께 MBC라디오 공개방송, 문화예술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