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명절선물나눔활동' 전달식 진행
현대제철, '명절선물나눔활동' 전달식 진행
  • 정강철
  • 승인 2021.09.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 당진제철소는 14일 당진시복지재단에서 추석맞이 명절선물나눔활동 전달식을 진행했다. 좌측부터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고영훈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상무.
현대제철 당진제철소는 14일 당진시복지재단에서 추석맞이 '명절선물나눔활동' 전달식을 진행했다. 좌측부터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고영훈 현대제철 총무실장.

현대제철 당진제철소는 14일 당진시복지재단에서 추석맞이 '명절선물나눔활동'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열린 전달식에는 고영훈 현대제철 총무실장, 박달서 당진제철소 상생소통팀장, 왕현정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햅쌀, 실치김, 마스크 등 당진 특산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는 다문화가정, 보훈가정 등 인근 지역 저소득층 400세대에게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또 오는 16일에는 자매복지시설 33개에 1500만 원 상당 상품권과 한과를 전달하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권을 전달받은 복지시설은 당일 전통시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게 된다.

고영훈 현대제철 총무실장은 "비록 비대면 방식이지만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어 행복하다"며 "다양한 활동으로 당진 시민에게 지속적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