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센, 창립 50주년 '이렘(IREM)'으로 사명 변경
코센, 창립 50주년 '이렘(IREM)'으로 사명 변경
  • 정현준
  • 승인 2024.03.2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센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로 ‘이렘(IREM)’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코센은 오는 28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이렘으로 사명 변경을 최종 승인하기로 했다.

스테인리스(STS)강관 업체인 코센은 1974년 동신금속으로 출발했다. 새 사명인 이렘(IREM)은 진정성(Integrity), 신뢰(Reliability), 열정(Energy)에 기반해 고객가치(More)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겨있다. 

회사는 이날 전북 부안 본사에서 CI선포식과 함께 현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슬로건도 공개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새 슬로건은 ‘Total Steel Fabrication for a Better Life!’이다. 이는 이렘이 종합 강건재 기업을 지향하며 고객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가고자 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

김광수 코센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50년에 도전하겠다”며 “지난 50여 년간 축적해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단순 스테인리스강 제조·철강기업을 넘어 친환경 에너지와 철강산업을 선도하는 그린산업 파트너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센은 이번 정기주총에서 정관변경 안건을 통해 사명 변경을 최종 승인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