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포스코건설,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사이버 견본주택 개관
  • 김세움
  • 승인 2022.05.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투시도.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투시도.

포스코건설은 19일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청약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에는 1순위 해당지역, 내달 2일 1순위 기타지역 내달 3일 2순위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이며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계약을 실시한다.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은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 지상 29층 5개동 총 304세대 중 ▲59㎡C 16세대 ▲103㎡ 148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를 설치했고 난방, 가스 등을 자동제어 가능한 스마트 기술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했다. 승강기 내부에는 미세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UV-C LED 살균조명을 달았다.

또 호원초, 호계중, 신기중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교육 인프라가 풍부하며, 안양시립호계도서관도 가까워 학령기 자녀가 있는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금정역(1, 4호선), 범계역(4호선)이 인접해 있고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로 이용이 용이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여기에 2026년 개통 예정인 인덕원-동탄 복선전철과 GTX-C노선(예정)도 계획돼 있어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평촌 어바인퍼스트와 안양 호계동 일대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는 단지로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며 "기대감이 높은 단지인 만큼 성실 시공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