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틸, 충무로갤러리 개관 1주년 기념 특별전시회 개최
하이스틸, 충무로갤러리 개관 1주년 기념 특별전시회 개최
  • 김종대
  • 승인 2020.10.0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스틸
사진=하이스틸

하이스틸 엄정근 대표가 운영하는 충무로갤러리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특별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엄정근대표가 그동안 전국 각지를 돌며, 카메라에 담았던 30여점의 사진 작품들을 「잠시, 멈추고」 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에 전시 될 작품들은 하늘, 바다, 산 등 자연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 대부분이며, 우리 일상 속에 담겨진 인물사진들도 곳곳에 보인다.

충무로갤러리는 하이스틸 서울사무소가 있는 한영빌딩에 약100여평 규모의 회화, 사진, 조형물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난 해 10월 1일에 개관했다.

이번 특별 전시회 「잠시, 멈추고」는 10월7일부터 10월30일까지 진행된다.

충무로갤러리는 지난 1월 「2020년 상반기 작가 공모전」을 개최하여, 실력 있는 젊은 신진작가들의 등용문을 제공하였으며, 7월에는 「제17회 사진 비평상 수상자 展」 등을 개최하여 회화와 사진작가들의 전시기회를 제공하는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계속해오고 있다.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고통을 받고 있다. 충무로갤러리도 많은 어려움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2020년 한 해 동안 매월 1~2차례 꾸준히 전시회를 계속해 오고 있다. 충무로갤러리는 올 해 뿐만 아니라, 2021년 한 해도 다양하고, 뜻깊은 전시로 전염병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시름하는 국민과 예술인에게 마음의 위안과 힘을 주기 위해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