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O POLL] 1분기 상승전망 ‘우세’…포스코 반덤핑 59% ‘반대’
[FERRO POLL] 1분기 상승전망 ‘우세’…포스코 반덤핑 59% ‘반대’
  • 페로타임즈 편집국
  • 승인 2021.01.18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로폴(FERRO POLL)은 페로타임즈가 업계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실시하는 설문조사입니다. 철강업계 현안 및 가격 전망, 찬반이 첨예하게 엇갈리는 이슈 등을 사안에 따라 보름, 1개월의 기간을 두고 진행합니다. 설문조사의 주제를 제안하거나 의뢰하고 싶은 내용은 접수 전용 이메일인 ferropoll@ferrotimes.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페로타임즈는 ▲1분기 국내 가격 전망(조사완료) ▲포스코의 STS 반덤핑(진행중)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조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1월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1분기 가격 전망>에 대해서는 66.3%가 추가상승에 의견을 주셨습니다. 추가상승 이후 하락전환은 14.6%, 보합은 12.4%로 뒤를 이었습니다. 하락전환 의견은 6.7%로 낮게 나타났습니다.

<포스코 반덤핑 찬반>에 대해서는 반대가 59%, 찬성은 41%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조사는 이달 말까지 이어집니다.

설문조사에는 <1분기 가격 전망>에서 총 89명, <포스코 반덤핑 찬반>에는 641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금일(15일)부터는 제강사의 철스크랩 시장 대응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설문조사 바로가기>http://www.ferrotimes.com/poll/pollVoteForm.html?idxno=3


설문조사 결과 : 반덤핑 (진행중) 가격전망(완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