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로타임즈-로데이터-한국컴플라이언스 협약체결
페로타임즈-로데이터-한국컴플라이언스 협약체결
  • 김종혁
  • 승인 2019.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장대현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 대표, 김종대 페로타임즈 대표, 정관영 로데이터 대표
왼쪽부터 장대현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 대표, 김종대 페로타임즈 대표, 정관영 로데이터 대표

페로타임즈(대표 김종대)가 로데이터(대표 정관영),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대표 장대현)와 3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3사는 5일 광화문 S타워에서 협약식을 갖고 ▲철강업계 등 공익을 최우선에 둔 특화된 전문 콘텐츠 제공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상호 협력 ▲콘텐츠의 상호교류를 통한 동반성장 등에 합의했다.

로데이터(LawData)는 블록체인 기반의 법률 전문 지식 플랫폼을 통해 법률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경영 및 금융 컨설턴트 등의 전문가 10여명(상근 5명)이 참여해 지식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목적으로 설립됐다. 로데이터는 ▲가사 ▲민사 ▲ 상사/창업 ▲형사 ▲조세 ▲고용 ▲법률서식 등 법률 제반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각 분야 전문가들은 실제 오프라인에서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정보이용자에게 전문지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는 기업 및 단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컴플라이언스, 윤리경영, 부패방지, 기업사회적책임 등을 교육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올해 4월 미국 심사자격 인정기관인 GPC(Global Personnel Certification)로부터 ISO 37001 연수기관으로 지정됐다. GPC는 국제개인자격인증협회인 IPC(International Personnel Certification Association)로부터 국제 심사원 연수기관을 지정해줄 수 있는 권한을 인정받은 기관이다.

또 ISO 37001 대표 인증기관인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원장 이원기)과도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앞으로 기존 연수기관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전문 자격사 등을 대상으로 ISO 37001 국제심사원 과정을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