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발대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발대
  • 김세움
  • 승인 2024.07.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고 참신한 콘텐츠로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관심 증진
현대성우그룹은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성우 대승빌딩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현대성우그룹은 1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성우 대승빌딩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발대식에는 선발된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 멤버들과 현대성우그룹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2020년 발족한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각종 콘텐츠로 함께 실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이날 행사는 ▲챌린저스 개별 소개 ▲현대성우그룹 소개 ▲활동 가이드 안내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현대성우 챌린저스 5기는 오는 11월까지 약 4개월간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등 그룹 관련 미션을 수행하며 카드 뉴스,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게시돼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 부문 등 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대중적 소통에 활용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활동비, 프로필 촬영, 실무자 멘토링, 기념 선물 등이 제공되며, 미션을 완수할 경우 수료증, 포상금 등 혜택이 주어진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대학 생활에서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챌린저스 5기가 참신하고 창의적 콘텐츠로 자신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성우그룹은 1997년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 및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현재까지 대학스키연맹을 공식 후원하는 등 각종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