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광양제철소, 가정의달 맞이 코미디연극 '딜리버리' 공연
포스코 광양제철소, 가정의달 맞이 코미디연극 '딜리버리' 공연
  • 김세움
  • 승인 2024.05.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1일 포스코 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에서 대학로 코미디연극 '딜리버리' 공연이 열렸다.
이달 11일 포스코 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에서 대학로 코미디연극 '딜리버리' 공연이 열렸다.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최근 광양시 금호동 백운아트홀에서 직원들과 시민들의 문화 콘텐츠 향유를 위해 대학로 코미디 연극 '딜리버리'를 공연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개최된 행사는 앞선 3월 '뷰티풀라이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하는 대학로 공연으로, 광양제철소 '백운아트홀 대학로 연극' 행사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연극을 공연하면서 총 1268명의 관객을 끌어모으는 등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연극 '딜리버리'는 배달기사들이 수상한 배달 의뢰를 받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들로, 탄탄한 스토리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유머코드로 공연 내내 관객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입소문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는 연극이다.

각 출연진들이 최대 9가지의 역할을 분담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몸소 소화하는 등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인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백운아트홀 덕분에 서울 대학로 연극을 이곳 광양에서도 접하게 돼 주변 이웃들의 반응이 아주 좋다"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에도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계속 열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