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전국 서비스네크워크 모집
KG모빌리티, 전국 서비스네크워크 모집
  • 김세움
  • 승인 2024.05.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서비스 강화 및 전문 서비스 제공 목적
신규 네트워크 확충 통해 서비스 지역 확대
'26년 말 340여개소 목표∙∙∙지역 거점별 확장
사진은 지난해 9월 오픈한 군포 광역서비스센터.
KG모빌리티(KGM)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네트워크 확충에 나선다. 사진은 지난해 9월 오픈한 군포 광역서비스센터.

KG모빌리티(KGM)는 14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네트워크 확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확충은 애프터서비스(AS) 확장 등 고객에게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별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프라자 운영자를 공개 모집하는 것이 목표다. 

지원 자격은 서비스센터는 소형·종합 정비 2급 이상, KGM 차량 전담 서비스 정비공장운영이며, 서비스프라자의 경우 전문 정비 3급 이상이다. 

KGM은 이달 8일 더 뉴 토레스를 출시한데 이어 코란도 EV, J120, 전기차 픽업 O100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025년 KR10, F100 등 신모델 라인업 확대를 앞두고 있다.

이를 위해 현재 전국 320여개소 서비스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며, 2026년 말까지 총 340여개소로 확대해 전문적 서비스 제공은 물론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량을 구매하신 고객께서 불편함 없이 쉽게 찾아와 차량을 수리할 수 있도록 거점별 서비스 네트워크를 모집한다"며 "KGM과 함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전문성 있고 열정 넘치는 사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