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포스코그룹,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 정현준
  • 승인 2023.12.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US, What's your Real Value?' 등 수상작 75편 선정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 홍대입구서 옥외광고 진행
포스코그룹은 8일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를 주제로 개최한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포스코그룹은 8일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를 주제로 한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2030 세대가 소소한 일상 속에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영상에 담아 그룹이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올해 10월 16일부터 진행한 이번 공모에는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독특하고 재치있는 방식으로 표현한 영상 총 245편이 접수됐다. 참가자들은 1분 이내 짧은 영상 속에 환경·배려·사랑·도전 등 다양한 주제를 독창적 방법으로 표현해냈다.

포스코그룹은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사내외 전문가들을 심사위원으로 선정해 ▲독창성 ▲완성도 ▲대중 선호도 등을 평가기준 삼아 심사를 진행했다.

이후 예심과 본심, 최종심 등을 거쳐 세상상(대상), 가치상(최우수상), 더하기상(우수상) 등 총 75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세상상(대상)의 영예를 차지한 영상은 'PLUS, What's your Real Value?'라는 작품이다.

해당 작품은 '세상의 가치를 더하는' 일상을 자작곡으로 표현, 그룹 브랜드 슬로건을 참신하게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스코그룹은 수상자들에게 총 2000만 원 상당 상금과 상품, 수상 확인증을 발급하고 오는 2024년 재개 예정인 대학생 앰배서더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또 우수작 선정 영상들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홍대입구역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세대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위트, 사회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세상에 가치를 더해 나갈 주역인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