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행사 개최
화성산업,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행사 개최
  • 김도형
  • 승인 2023.09.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사전 입주 점검 행사
대구신세계백화점, 삼송빵집, 폭스바겐코리아 등 지역대표업체 참여

화성산업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사전 입주 점검 행사를 지역 대표 업체 및 소상공인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10월 입주 예정인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 16~28층 15개동으로 총 1594세대 규모로 부대 복리시설을 갖춘 대단지다.

2020년 12월 청약결과 평균청약경쟁률 20대1, 전용84a 타입은 89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전세대 1순위로 마감됐다.

올해 7구역 입주가 마무리 되고 내년 하반기 5구역까지 입주가 마무리 되면, 일대 약 3000세대의 매머드급 브랜드 대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대형 단지의 첫 단추가 될 이번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에 앞서 화성산업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입주점검 행사에 지역 대표 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기획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현지법인 대구신세계와 함께 지역 66년 역사를 가진 삼송빵집, 그리고 폭스바겐코리아가 참여할 예정이다.

대구신세계가 준비한 총 6종의 바우처는 백화점 멤버스바 커피이용 쿠폰을 비롯한 각종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삼송빵집의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과 커피, 음료 등을 제공하며 폭스바겐 코리아의 신차 라인업 투아렉, 티구안, 골프 등 신차 전시 및 시승행사도 진행된다.

이런 혜택은 당일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또 새집 방문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석주사진관에서 즉석 촬영과 인화 사진을 증정하고, ㅋㅋ사공혜지에서 가족의 가훈을 캘리그래피로 구성해 전달하는 등 다양한 생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산업 측은 지역대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서로 상생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