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KG 모빌리티 튜닝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쌍용차, 'KG 모빌리티 튜닝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김세움
  • 승인 2023.03.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17일 건전한 튜닝문화를 조성하고 차박, 캠핑 등 여가활동 트렌드를 제시할 'KG 모빌리티 튜닝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참가자 모집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4월 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은 ▲모터홈(캠핑카) 및 아웃도어&트레일러, 오프로드&레저 등 관련 분야 차량을 시판 중이거나 제작 가능한 비즈니스 튜닝 업체 ▲캠핑 및 차량 용품 업체 ▲올드카 등 내 차를 뽐내고 싶은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 등이다.

비즈니스 튜닝 업체나 개인 커스터마이징 참가자의 경우 쌍용차에서 생산한 차량을 활용한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기본 전시물품과 쌍용차 SNS 채널을 통한 홍보 등을 지원하며,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는 비즈니스 튜닝 업체에 대해서는 참가비 경감, 개인은 참가비 무료와 전시 비용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업체는 쌍용차 공식 튜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해 함께 새로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방침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전시된 비즈니스 튜닝 및 개인 커스터마이징 차량을 대상으로 각각 튜닝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현장 투표 및 온라인 투표를 통해 ▲1등 300만 원 ▲2등 200만 원 ▲3등 100만 원 등 총 12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김광호 쌍용차 국내사업본부장은 "SUV 전문 기업으로 특색 있는 튜닝 문화 축제를 통해 올바른 자동차 튜닝 문화 산업을 육성하고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파트너사를 찾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참가 업체 및 관람객 등 반응이 좋으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년 정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