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근 성우하이텍 회장 일가, '아너 소사이어티' 동시 가입
이명근 성우하이텍 회장 일가, '아너 소사이어티' 동시 가입
  • 김세움
  • 승인 2022.09.1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근 성우하이텍 회장 등 일가족 6명은 16일 '아너 소사이어티'에 동시 가입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최근 이명근 성우하이텍 회장 등 일가족 6명이 '아너 소사이어티'에 동시 가입했다고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 원 이상 또는 1년에 2000만 원 씩 5년 간 기부를 할 경우 가입 가능하며, 현재 전국에 28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지난 15일 가입식에는 이명근 회장과 부인 민미라 씨, 큰딸 이보람 전무, 큰사위 조성현 사장, 작은딸 이아람 씨, 작은 사위 한창훈 씨 등 6명이 나눔명문가에 이름을 올렸다.

이명근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에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우하이텍은 지난 1977년 설립된 자동차 부품 및 전기차 배터리 케이스 제조업체로 양산 서창공장, R&D센터, 금형공장, 장안 코일센터, 강서구 지사공장 외 건천과 아산, 해외에 미국, 멕시코, 체코, 독일, 인도, 러시아, 중국 등에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장은 향토기업인이자 각종 장학사업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솔선수범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부산산업대상 특별공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