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 Great Photo] KG동부제철 ‘뉴 스타트’ 발진(發進)
[Steel Great Photo] KG동부제철 ‘뉴 스타트’ 발진(發進)
  • 김종대
  • 승인 2019.09.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동부제철은 2일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공식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KG동부제철 회장으로 취임한 곽재선 회장(사진 가운데 왼쪽)은 이세철 KG동부제철 사장(사진 가운데 오른쪽) 등 신규 임원들과 KG동부제철의 성공을 기원하며 손을 모았다.
KG동부제철은 2일 서울 중구 KG타워에서 공식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KG동부제철 회장으로 취임한 곽재선 회장(사진 가운데 왼쪽)은 이세철 KG동부제철 사장(사진 가운데 오른쪽) 등 신규 임원들과 KG동부제철의 성공을 기원하며 손을 모았다. 사진=KG동부제철 제공

KG동부제철은 출범식과 함께 대 규모 조직개편 및 신규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직개편은 기존의 동부제철, 동부인천스틸, 동부당진 항만 등 법인 분리로 인한 조직 중 복 및 비효율을 제거하는 데 초점 을 맞췄다. 이를 위해 KG동부제철은 기존 조직을 경영지원본부, 마케팅영업 본부, 생산본부 등 3개 본부 체제로 재편했다.

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중복된 조직운영과 의사결정의 비효율을 제거하고, 빠른 의사결정과 고객을 위한 일관된 통합서비스를 제공하 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